완전 신기~ 똑똑한 쓰레기통 스마트빈 그래 이거지!!

2018. 4. 19. 01:24

 

 

 

 

 

스마트빈 쓰레기통

 

 

오늘 소개할 제품은 스마트빈 쓰레기통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것은 발로 밟아서 뚜겅이 열리는 식의 쓰레기통이였는데 밟는부분이 망가져서 이참에 교환했습니다. 스마트한 시대에 요즘 쓰레기통 뭐있나 찾아보니 자동으로 뚜껑이 열리는 쓰레기통을 발견하고 구입했어요.

쓰레기통 사이즈는 7L부터 최대 75L까지 있더라고요. 저는 주로 사용하는 사이즈가 10L 쓰레기봉투 사용할만한 사이즈로 구입했습니다.

 

 

 

 

 

 

요즘에는 신기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쓰레기통이 메탈느낌으로 깔끔하게 나온것 같습니다. 기존에는 화이트로만 사용했었는데 나중에 좀 지저분해져서 이번에는 색상이 있는것으로 사봤습니다. 요즘에는 냉장고나 가전제품에 메탈느낌의 인테리어를 많이 사용하니깐 집에 놔둬도 어울릴것 같습니다.

 

 

 

 

 

뚜껑은 실버와 검정색의 조화로 되어있고 은근히 뚜껑부분에 지저분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색상은 맘에 들어요.

쓰레기통 덮개가 있고 앞쪽에 센서와 수동으로 열고 닫을수 있는 버튼이 따로 있어요.

 

 

 

 

■ 스마트빈 쓰레기통 구성품

 

 

 

쓰레기통의 구성에는 위에 뚜껑과 밑에 통부분은 안에 바구니로 분리가 되어서 좀더 청결하게 관리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안에 쓰레기 바구니가 따로 존재하긴하지만 바로 쓰기엔 또 자주 청소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에 비닐을 씌워서 사용하는게 편할것 같아요.

 

 

 

 

 

뚜껑의 전원공급은 AA건전지 4개가 필요하고 건전지 옆에 작동버튼을 켜면 작동하게 됩니다.

다른 스마트 쓰레기통은 USB로 충전해서 사용하는 타입도 있던데 이걸 언제 충전하고 있나해서 건전지 타입이 좋을것 같습니다.

 

 

 

 

 

 

바구니에 10L 쓰레기봉투를 씌웠는데 딱 맞게 들어갑니다. 씌울때 안쪽에 공기를 빼서 씌우면 딱 맞게 들어가게되더라고요.

한번에 딱 갔다버리기에 편할거 같아요.

 

 

 

 

 

센서의 인식은 입구쪽에 있어서 상당히 인식을 잘하는것 같아요. 뚜껑이 빨리 열리고 5초 있으면 자동으로 닫히게 됩니다. 그리고 수동으로 열고 닫을수 있는데 자동이 아닌 수동일때는 수동으로 닫기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닫히지 않습니다. 오래 열어둘때 필요할거 같네요.

 

 

 

 

■ 스마트빈 쓰레기통 실제 작동 모습

 

 

 

 

보시다시피 살짝만 갖다대도 뚜껑이 빨리 열리더군요. 저는 발로도 해봤는데 잘 되네요. 두손을 못쓸때는 발로 쓱 인식시켜서 버리면 좋을것 같습니다. 따로 발로 밟지 않고 사용할수 있어서 편한것 같아요.

 

쓰레기통 치고는 가격이 나가는 편이지만 스마트한 제품으로 얼리어답터들에게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것 같아요.

 

 

 

 

http://smartstore.naver.com/hagoonshop/products/2712673660

 

 

 

 

 

 

 little8rother:)

작성자

Posted by 리틀브라더

작성자 정보

소소한 일상 그 속에서의 행복함을 기록하자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