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때우기 좋은 모바일 게임 미사일 피하기

2017. 12. 29. 00:11

 

모바일 게임 go plane

 

 

 

오늘은 요즘 제가 그냥 심심할때 가끔 하는 모바일 게임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단순한 미사일 피하는 게임으로 가끔 하기엔 괜찮은 수준이라 생각됩니다.

 

요즘 나오는 게임들은 주로 고용량에 시간이 많이 필요하고 하고 나면 핸드폰이 발열이 되는데 이 게임은 용량도 적고 짧게 하기에 적당합니다.

예전에 이런 미사일 피하는 게임으로 오래 버티는 걸로 순위 매기는 게임이 인기가 있었는데 그거랑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폰이 아이폰6인데 한때 리니지 레볼루션을 엄청 열심히 했었죠. 그로 인해 제 폰의 배터리 수명은 다했고 그냥 배터리 교체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아이폰6 16기가라 용량이 부족해요. 하소연은 이제 그만하고 이제 다시 모바일 게임 리뷰로 돌아갈게요.

 

 

 

 

우선 이 모바일 게임은 안드로이드/ios에 두군데 존재합니다. 그리고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크기는 81MB로 작습니다. 게임 카테고리는 아케이드로 분류가 되어있습니다. 평점은 별 4개이상인데 후리 리뷰를 보면 좋지 않습니다. 이유는 광고가 너무 많다는점인데요. 광고를 제거할수도 있지만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IOS기준으로 USD3.29 정도로 3,000원 정도 합니다.

제가 해본 결과 좀 광고가 있기야 하지만 가끔가다 하기 때문에 전 불편함을 못 느꼈습니다.

 

 

 

 

Most addictive plane game!

 

Letthe missiles approach without touching yo and dodge as many as possible to win points!

 

-Easy to grasp

-Hard to master

-Greatly Addictive

 

 

 

 

 

앱을 구동시키면 화면이 나오고 아직 순위를 기록하는 것은 아직입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은 순위를 매겨서 경쟁을 해야지 재밌는데 아직이라니 아쉽습니다. 설정을 누르면 게임 내 진동을 끌수있고 동기화와 돈을 내고 광고를 그만 보는 버튼이 존재합니다.

 

 

 

 

 

비행기 모양를 선택하면 현재 보유하고 있는 비행기를 보여주며 게임할수 있는 걸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 이제 하나남은 비행기가 있는데 아직 열리지 않은 비행기를 누르면 unlock할 수 있는 조건을 볼수 있습니다. 전 미사일에 충돌을 15번만 더 하면 풀리게 될 것 같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각기 다른 종류의 미사일이 따라오게 됩니다. 그럼 그걸 피해서 미사일을 충돌시키면 점수를 얻게 됩니다. 이 모바일 게임은 버티는 시간이 아니라 미사일 격추시켜서 점수를 획득하면 됩니다. 게임내에서 아이템은 보호막으로 보라색 방패 모양을 먹으면 비행기 주변에 보라색 원이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fever타임으로 직접 미사일을 부딫혀서 점수를 많이 획득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그건 비행기가 주변에 따라왔을때 게이지가 차게 되는데 이 게이지가 다 차게 되면 fever 타임이 시작됩니다. 이 fever 타임을 많이 할 수록 점수가 높아지게됩니다.

 

 

 

 

 

fever 타임이 되면 비행기가 빛나면서 날아오늘 미사일을 격추시킬수 있습니다. 이때가 이 게임의 묘미라고 할 것 같아요. 저도 아직 처음이라 아직 점수가 낮지만 빠른 미사일이 주변에 왔을때 살짝 옆으로 돌면서 유인을 하면 격추 되지 않고 게이지가 차서 다시 fever타임이 돌아옵니다.

 

아직 제 최고 점수는 6792네요. 아직 점수가 많이 낮죠. ㅎㅎ

 

요즘 너무 복잡하고 뭐가 하고 싶은데 할것도 없고 그럴때 단순한 모바일 게임 go plane을 추천드립니다.

 

 

 

 

little8rother:)

작성자

Posted by 리틀브라더

작성자 정보

소소한 일상 그 속에서의 행복함을 기록하자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