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배달 추천 빨간모자피자

2017. 12. 17. 01:58

 

빨간모자피자

 

 

 

 

 

오늘도 배달의 민족앱에서

뭘 시켜먹을까 보다가 오늘은 피자배달 해서 먹었어요.

 

빨간모자피자를 선택했어요.

좀 색다른걸로 리뷰도 좋길레 한번 시켜봤어요.

 

리뷰중에 마르게리따 피자가 맛있다고 하고

사진도 이탈리아 피자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깔끔한 피자라길레 이것으로 선택!!

 

빨간모자피자도 여러 도우 종류가 있고요.

이탈리아 도우

씬도우

치즈 인 엣지

더블 씬 치즈

프라임 엣지

 

그리고, 토핑도 추가선택 가능해요.

하지만 전 추가없이 이탈리아 도우 L로 23,800원으로 주문했어요.

 

 

 

 

 

박스에 아예 배달의 민족 마크가 붙어있네요.ㅎㅎ

 

 

 

 

 

핫소스 2개 수제피클, 로스트 어니언 딥소스 이렇게 오고요.

 

 

 

 

 

빨간모자피자의 6가지 비법이라고 슬로건이 박스앞에 적혀있어요.

 

 

 

 

 

 

마르게리따 피자는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바질 페스토가 있어서

깔끔한 이탈리아 피자라는 느낌으로 맛있어 보였어요.

 

왠지 아는맛이지만 아는맛이 최고라잖아요.

 

맛은 모짜렐라의 치즈의 느끼함에 간혹 있는 토마토의 상큼함이 있어 맛있었어요.

 

 

 

 

 

 

 

오늘은 피자에 음료는 호가든 로즈를 꺼냈어요.

원래 피클주는거 잘 먹지 않는데 수제피클이라 같이 먹었거요.

소스도 기존에 주는 것하고 달리 정말 양파맛이 많이나서 더 좋았어요.

 

 

 

 

 

포스팅을 하다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ㅎㅎ

여기서 나오는 치즈 볼로네제 스파게티도 평이 좋던데 다음에 피자랑 같이 시켜먹어봐야겠어요.

 

한번 피자배달 시켜 먹어본 빨간모자피자였는데 좋은 선택이였다라고 나한테 칭찬해주고싶네요.ㅎㅎ

 

피자배달 해서 드시고 싶을때, 브랜드피자에 지겨우신분은 한번 시켜먹어보세요.

저는 다시 시켜서 먹을것 같아요. 추천해요. ^^

 

 

 

 

little8rother:)

 

작성자

Posted by 리틀브라더

작성자 정보

소소한 일상 그 속에서의 행복함을 기록하자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