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야식 암사동 벼락 국물떡볶이

2017. 12. 14. 01:01

 

 

수원 야식 암사동 벼락 국물떡볶이

 

 

 

 

오늘은 야식으로 분식 떡볶이를 시켰어요.

떡볶이는 가끔씩 먹어줘야 하는거니깐요.ㅎㅎ

 

요즘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게 되네요.

 

배달의 민족앱에서 보다가 국물이 있는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벼락 국물떡볶이에서 시켰어요.

 

 

 

 

 

메뉴를 정하고 여러 토핑을 넣을수가 있는데

 

메뉴중에 저희는

벼락 국물떡볶이 토핑세트 2

(국물떡볶이 + 비엔나 + 물만두 + 야끼만두2) --------- 10,000원

 

추가로

전국 1등 찰순대 --------- 4,000원

라면사리 ------- 1,500원

 

총합 15,500원

 

 

 

 

 

맛은 순한맛으로 선택했는데

맵지않고 딱 적당히 맛있더라고요. 다음엔 매운맛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순한맛, 매콤한맛, 매운맛, 아주매운맛이 있어요.

 

벼락국물 떡볶이는 캡사이신을 사용하지않고 국내산 청양고추만으로 매운맛을 낸다고 하네요.

 

 

 

 

 

라면사리는 따로 익혀서 보내줘요.

라면사리를 넣어서 비볐는데,

라면사리가 국물을 좀 상당히 먹어서 국물이 줄어들까봐 빨리 면을 흡입했어요.

면발에 떡뽁이 소스가 같이 들어오는데 괜찮네요.

 

 

 

 

 

떡볶이에는 순대도 같이 먹어줘야죠.

떡볶이 양념에 찍어먹어 줘야죠~

 

 

 

 

 

암사동 벼락 국물떡볶이 찾아보니 강남에서 배달떡볶이로 대박치고

수원 아주대 삼거리에 오픈 했었네요.ㅎㅎ

 

수원에서 배달 가능지역은 매탄동, 원천동, 이의동, 인계동, 우만동이고요.

 

집주변이라 먹어볼수 있었네요. 먹을복이 있네요.ㅎㅎ

포스팅을 하다보니 먹고싶어요. 이 새벽에 배고파지네 ㅠ

 

수원 야식으로 분식이 땡기시는 분은 한번 드셔보세요.

 

 

 

 

little8rother:)

작성자

Posted by 리틀브라더

작성자 정보

소소한 일상 그 속에서의 행복함을 기록하자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