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 대용 :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 추천해요

2017. 11. 11. 18:29

리얼 그래놀라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간단하게 어제 산 리얼 그래놀라하고 바나나, 사과, 그릭요거트해서 간단히 먹었습니다.

요즘에 아침에 출근할때 포스트라도 아침에 먹고 가거든요.

아침에 뭐 먹기가 이렇게 힘이 들까요?

 

최대한 잠을 선택하지만 요즘엔 뭐라도 먹고 가야지 하고 포스트에 우유라도 먹네요.

그래도 안먹고 나가는것보단 좋을테니 그래서 전 최대한 곡물이라던지 영양가 높은 포스트로 선택했습니다.

 

어제 홈플러스에서 장을 봤는데 포스트를 다 먹어서 포스트쪽 구경했습니다.

근데 빼빼로 데이라고 해서 7,000원 중반대인데 4,790원에 팔더라고요.

 

그래서 이건 싸게 파니 사야지 하고 바로 쇼핑카트에 바로 리얼 그래놀라 2개를 골랐어요.

하나는 트리플 빈, 과일이 들어간 그래놀라를 샀습니다. 

나머지 한개는 곡물이 5가지 있는거였는데 2개만 사는걸로 해야겠습니다.

저희가 산걸 시식으로 줬었는데 맛있더라고요. 트리플 빈은 안달지만 고소한게 맛있더라고요.

전 고소한 포스트도 좋아해서 너무 달면 별로더라고요.

 

 

 

 

이렇게 2개 사왔는데, 앞에 레드베리 에너지바도 덤으로 주었습니다.

저 에너지바는 먹어봤는데 밑에가 화이트 초콜렛이고 위에 곡물하고 베리가 있어서 달콤 상큼하더라고요.

 

그래놀라 트리플 빈은 볶은 콩믹스 18%(병아리콩 40%, 완두콩,40%, 검정약콩 20%)로 들어있습니다.

 

 

 

 

박스 위에 유통기한이 있어요. 2018년도 까지네요.

 

 

 

 

그리고 옆쪽엔 영양 성분표하고 정보가 기입되어있습니다.

알레르기 표시 : 밀, 대두 함유 가 표기되어 있고요.

 

 

 

 

뒤에는 리얼 그래놀라가 무엇인지, 이 그래놀라의 특이점에 대해서 설명해주네요.

 

우선 그래놀라(Granola)는 북 아메리카에서 1960년대부터 아침 식사와 스낵대용으로 유명해지기 시작한 제품으로 압착귀리, 너트, 밀과 같이 몸에 좋은 곡물에 꿀을 넣어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내어 곡물의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그래도 살린 건강한 시리얼입니다. <출처 : wikipedia>

 

트리플 빈은 양질의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고소한 병아리콩, 풍부한 단백질과 항산화 영양이 함유된 맛있는 검정약콩과 완두콩, 이렇게 3가지 콩을 구워 영양, 바삭한 식감, 고소한 맛이 풍부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일이 들어간 리얼 그래놀라는 사과, 딸기, 바나나, 크린베리, 건포도 등 진짜 과일을 넣어 상큼한 과일의 풍미를 살렸고, 입맛 돋우는 다채로운 컬러에 보는 즐거움까지 어우러져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리얼 그래놀라는 이렇게 포장 되어 있고요.

 

 

 

 

우선 고소한 맛인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을 먹었어요.

고소한 향이 확나서 좋네요.

 

 

 

 

포스트에 우유로 해서 먹었어요. 나중엔 요거트에도 해서 먹어야겠어요. 

 

 

 

 

우선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을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취향 저격이네요.

바쁜 아침에 끼니를 거르지 말고 영양가 높은 리얼 그래놀라로 아침에 바쁜 직장인이나 자취생들한테 추천해요.

아침을 먹는게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여러분들도 한번 먹어보세요.

 

 

 

little8rother:)

작성자

Posted by 리틀브라더

작성자 정보

소소한 일상 그 속에서의 행복함을 기록하자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