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무선 선풍기 추천해요

2019. 6. 19. 00:59

제가 더위를 잘 느끼는 체질이라 사무실에서 개인용으로 갖고 다니기 편한 무선 선풍기 하나 장만했어요. 

옛날에는 큰 유선 선풍기로 많이 사용했는데 요즘에는 미니 무선 선풍기가 잘 나와서 사용하는것 같더라고요.

날씨가 더워져서 에어컨을 사용하려다가 에어컨 청소를 안해서 일단 선풍기를 사용중인데 시원하고 만족스럽네요.

갖고다니면서 여기저기서 옆에다가 두고 사용하고 에어컨 청소 후에는 회사에 두고 쓸려고요.

 

에어컨이랑 같이 사용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서 구입했는데 바람이 더 멀리까지 간다고 하니 이건 나중에 해보고..

전 그리고 에어컨 바람보다는 선풍기 바람을 선호하는 편이기도 해요.

 

에어컨 켜면 너무 춥고 ㅎㅎ

 

올해 여름은 얼마나 더울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인터넷에 보니 미니 선풍기, 미니 서큘레이터 등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가격도 다들 착하더라고요. 

그중에 선택한게 이 제품인데 작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게다가 접이식으로 되어있어서 보관하기도 갖고 다니기도 편이할것 같아서 골랐어요. 

 

 

미니 무선 선풍기

 

색상은 화이트,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전 화이트 색상이 깔끔하니 좋아서 화이트로 구입했어요.

디자인도 깔끔하니 동그란 모양이라서 맘에 들었어요. 

무선 선풍기보니 디자인도 여러가지더라고요. 

작은 스탠드형식도 있고 이건 폴딩형이라서 갖고 다니게에도 편하겠다 싶어서 구입했죠. ㅎㅎ

 

 

 

박스 포장 사진

상품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구성품 사진

상품 구성은 본체 무선 선풍기와 usb 케이블, 파우치, 상품설명서가 들어있어요. 

파우치가 있어서 갖고 이동하기에 편할것 같아요. 캠핑용으로 야외에 가지고 나갈때 넣어서 가지고 다니기 편할것 같네요.

 

 

 

밑면 모습

밑면에 충전단자가 있어서 여기에 usb 단자로 충전할수 있어요.

완충 후 1단 작동 시 12시간, 4단 작동 시 2.5시간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벽걸이로도 사용할수 있게끔 구멍이 있어요. 

 

 

 

앞면 조작부 모습

조작부는 앞부분에 있는 2개의 버튼 터치식이라 간편해요.

왼쪽 버튼을 누르면 1단으로 시작해서 한번 누를때마다 강도가 달라지고,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회전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을 2초간 누르면 LED 등이 켜지는데요. 

자세한건 제가 구입한 판매처 알려드릴게요. 잠금도 있고, 회전, 불빛 켜는 기능도 있어요.

 

 

 

원룸 사무실 책상에서 쓰기 좋은 충전용 무선 선풍기 : 별찌트래빛

미니사이즈로 캠핑용으로도 원룸에서도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smartstore.naver.com

 

 

 

크기 비교 사진

크기 비교를 위해 제가 사용하는 핸드폰과 비교를 해봤는데요. (아이폰X)

아이폰 크기 정도이고 손바닥 크기 정도되요. 

 

 

 

각도 1
각도2
각도3
각도4

90도까지 접이식으로 사용할수 있어요. 원하는 각도로 조정해서 사용할수가 있어요.

완전히 접혔다가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요.

 

 

 

무드등 켠 상태

그리고 은은한 불빛 기능도 있어서 회전 버튼을 2초정도 누르고 있으면 무드등으로도 사용할수가 있어요.

 

 

 

파우치

무선 선풍기 파우치에 넣어서 회사에 가져왔어요. 

갖고 다니기 편하게 파우치 주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 

 

 

 

작동 모습

 

 

 

사무실 위에 올려놓은 선풍기

회사 사무실 책상위에 올려놔서 사용해봤는데 괜찮네요. ㅎㅎ

주의에서 어디꺼냐고 물어보는데 회전으로 해놓으면 제 주변에는 멀리까지 가니 시원할듯 하네요.

특히 무선이라 더 좋아요. 소음도 적어서 사용하기 좋고요. 

 

아직까지는 버틸만한데 낮에는 덥네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

Posted by 리틀브라더

작성자 정보

소소한 일상 그 속에서의 행복함을 기록하자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