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고객 감사 선물로 받은 볼보 P1800 다이캐스트

2021. 8. 11. 01:32

 

 

짠 볼보 P1800 다이캐스트예요!!

 

7월에 볼보 자동차 고객 감사

선물 제공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볼보 계약 고객 감사로

볼보 P1800 다이캐스트를

준비했다는 문자였거든요.

평소에 이런 문자를 봐도

그냥 무시하고 넘어갔는데

이게 뭐지 검색해보니

자동차 모형을 주더라고요.

그래서 안내 문자를 다시 봐서

신청해서 받았네요.

 

 

제가 1월쯤에 XC60을 예약했는데

현재 순번은 7월 기준으로 430번대이거든요.

지금 차가 승용차인데 아이가 있다 보니

SUV에 눈길이 가고

볼보를 결정하게 되었어요.

 

근데 정말 그때 당시 예약하면

1년 걸린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정말 1년 걸리네요. 하하

 

 

 

 

한달에 한 20 정도 순번이 주는 거 같네요.

딜러분이 매달 순번을 알려주셔서

매달 얼마나 줄었을지 기대합니다. ㅎㅎ

 

 

 

신청을 하고 기프트는

빨리 도착했어요.

박스는 역시 고급져 보이더라고요.

 

 

 

안에는 볼보 대표분의 인사말과

볼보 P1800 다이캐스트 안내말이 있어요.

 

 

 

모형이 완성품이 아닌 직접 조립을 해야 해요.

설명서가 있지만

없어도 충분히 조립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은근히 무게감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조립한

볼보 P1800 다이캐스트

 

나름 고급져 보여서 맘에 들어요.

가격도 찾아보니

대략 8만 원 전후반 정도로

구입도 가능하더라고요.

 

중고로도 많이 나와있고요.

전 아이한테 선물로 줬어요.

 

 

 

이렇게 밑에 판이 있어서

좀 더 고급져 보이게 전시할 수 있어요.

 

전 따로 고정은 안 했어요.

 

하마터면 그냥 쉬쉬하고 넘어갔으면

못 받을 뻔했어요.

 

이런 안내 문자도 잘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냥 안내 문자만 오는 거라

모르고 넘어가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아요.

 

차량을 받으려면 1년 정도

걸려야 하는데

이렇게 기프트로

볼보 P1800 다이캐스트라도 받게 되어서

그나마 좋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little8rother : )

작성자

Posted by 리틀브라더

작성자 정보

소소한 일상 그 속에서의 행복함을 기록하자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